2016. 12. 10. 06:49

마우스 가운데 버튼 활용하기

요즘 Logitech M705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, 평소 가운데 휠 버튼을 자주 사용하는데 이 마우스는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잘 동작하지 않아서 너무 불편하다고 생각했다.


그래서 다른 마우스를 사려고 몇주동안 검색만 하다가 딱 맞는게 없어서 구입을 안하고 있었는데, M705 의 엄지 버튼을 가운데 휠로 사용하니 문제가 해결되었다.


로지텍의 초고속 휠은 스크롤은 편한데 내가 자주 사용하는 가운데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서 못쓰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엄지 쪽에 있는 버튼을 가운데 버튼으로 사용하니 문제가 해결되었다.


그래서 가운데 버튼을 대체하는 엄지 버튼을 막 테스트해보다가 새로운 걸 알았다.


1. 크롬이나 익스플로어의 탭에서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창이 닫힌다. 와우!


2. 원래 알고 있는 기능인데 태스크바에서 실행 중인 앱 위에서 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하나 더 실행된다.


휴, 돈 굳었다. 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