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. 7. 19. 03:05
[펌] 안드로이드 소스 빌드시 일부만 빌드하기 - mmm 명령
2011. 7. 19. 03:05 in 3. Implementation/Android
출처: http://www.androidpub.com/3715
글쓴이: 회색(http://graynote.tistory.com)
소스가 있는 위치에서 하기 명령 실행
$ . build/envsetup.sh
(위 명령이 안되면: $ source ./build/envsetup.sh)
이후,
$ mmm packages/apps/Contacts
와 같이 Contacts 부분만 다시 빌드됩니다. Android.mk 가 존재하는 Path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.
$ make snod
를 실행하면 위에서 빌드한 Contacts 를 적용한 system.img 를 다시 빠르게 생성합니다.
그리고 한글등이 들어갈 때 utf8 인코딩을 쓰게되는 데 안드로이드 플랫폼 소스 빌드시에 ajvac 가 ascii 인코딩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build/core/definitions.mk 에서 -encoding ascii 를 -encoding utf8 로 바꿔주면 됩니다. utf8 소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그리고 mmm 과 별도로
$make sdk
를 통해 SDK 를 만들 수 있습니다...
글쓴이: 회색(http://graynote.tistory.com)
소스가 있는 위치에서 하기 명령 실행
$ . build/envsetup.sh
(위 명령이 안되면: $ source ./build/envsetup.sh)
이후,
$ mmm packages/apps/Contacts
와 같이 Contacts 부분만 다시 빌드됩니다. Android.mk 가 존재하는 Path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.
$ make snod
를 실행하면 위에서 빌드한 Contacts 를 적용한 system.img 를 다시 빠르게 생성합니다.
그리고 한글등이 들어갈 때 utf8 인코딩을 쓰게되는 데 안드로이드 플랫폼 소스 빌드시에 ajvac 가 ascii 인코딩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build/core/definitions.mk 에서 -encoding ascii 를 -encoding utf8 로 바꿔주면 됩니다. utf8 소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그리고 mmm 과 별도로
$make sdk
를 통해 SDK 를 만들 수 있습니다...